아마 스폰-뉴스-끝이었으면 돈 좀 받고 끝내는 단발성 계약이었을텐데
제수매 캠페인으로
일단 기본적으로 매일우유 먹기가 하나의 붐이 되어 더 잘 팔리고
미디어에서 모 유제품 기업같은 식이 아니라 매일우유 이름이 실명으로 나오고
이걸 본 다른 기업에서도 나설 가능성이 높아짐
그러니 제일기획은 제수매 만든 사람 취직시켜 줘야 함
그래도 우유는 코스트코 우유
제수매 캠페인으로
일단 기본적으로 매일우유 먹기가 하나의 붐이 되어 더 잘 팔리고
미디어에서 모 유제품 기업같은 식이 아니라 매일우유 이름이 실명으로 나오고
이걸 본 다른 기업에서도 나설 가능성이 높아짐
그러니 제일기획은 제수매 만든 사람 취직시켜 줘야 함
그래도 우유는 코스트코 우유